嫁エルフ。2 ~前世と来世の幼なじみをデレさせることになった俺~
신부 엘프.2 ~전세와 내세의 소꿉친구를 반하게 만들어야 하는 나~
(작품 원제목을 클릭하면 원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글 : あさのハジメ (아사노 하지메)
일러스트 : 菊池 政治 (키쿠치 세이지)


이세계에서 해수욕 데이트!? 느긋한 전생 러브코미디 제2탄!


이세계로의 견습 전생자들의 교사를 하고 있는 나는 이상한 학생들인 하이네, 치사메(千雨), 지르벳의 언동에 아침부터 고민에 빠져 있었다. 지르벳은 전라로 침대에 기어들어오지, 하이네는 저주(?)인형을 들이밀지, 치사메는 옛날의 내 비밀을 폭로하는 등, 수습이 안 되고 있었다. 그때, 관리관 겸 나의 상사인 니나가 우리들에게 고했다. 「하이네・타우젠트가 남긴 마도서가 발견됐다」고. 나는 치사메의 전생처일지도 모르는, 하이네의 과거를 찾기 위해 마도서에 들어가기로 결의했지만, 놀랍게도 마도서가 제시한 미션은 함께 들어간 3명의 학생들을 반하게 만드는 것이었고!?『마요치키!』태그가 전하는 더블 히로인 이세계 러브코미디 제2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