転生したらドラゴンの卵だった ~最強以外目指さねぇ~ 5
전생했더니 드래곤의 알이었다 ~최강 이외에는 노리지 않아~ 5
(작품 원제목을 클릭하면 원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글 : 猫子 (네코코)
일러스트 : NAJI柳田 (NAJI야나기다)

 

나(드래곤), 인간에게 사랑받는 용신을 시작했습니다!
깊은 숲 속에서 만난 것은 용을 숭배하는 소수민족이었다.


코미컬라이즈도 연재 스타트!
1억 PV돌파의 대인기 인외 전생 판타지♪


작별이다, 인간의 그리움!
안녕, 인간에게 사랑받는 "용신 라이프"!?
사막을 지나 근처 숲으로 거처를 옮기기로 한 나.
이 숲에는 "리트베아르 족"이라는 위험한 민족이 살고 있다고 해서
경계하면서 나아가니, 몬스터와 교전 중인 남녀와 만났다.
응? 혹시 이거, 소문으로 듣던 리트베아르 족 아냐?


 【염화】를 쓸 수 있는 무녀 ㄱ닽은 여성과 이야기해보니
소문보다 무서운 민족이 아닌 것 같아서 일단 안심.
……이라고 생각했더니 ,다른 한 명인 남자가 갑자기 오열하기 시작했다.
 「용신님이 저희에게 싫증이 나서 사라지신 줄……저는, 저는……!」
엣? 아니, 저기, 난 여기 온 건 처음인데, 것보다
혹시 사람 착각이 아니라, 용 착각!?


하지만……이렇게 인간이 대접해주니 기쁘네.
이런 생활도 나쁘지 않으려나? 나, 용신을 시작해볼까~♪


새로 집필한 스토리「전생했더니 어비스의 알이었다 ~거칠꺼칠 말고는 신경 안 써~」를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