リア充にもオタクにもなれない俺の青春
리얼충도, 오타쿠도 되지 못한 나의 청춘
(작품 원제목을 클릭하면 원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글 : 弘前 龍 (히로사키 류)
일러스트 : 冬馬来彩 (토우마 키사)


리얼충은 읽지 마! 오타쿠도 읽지 마!
이것은 어느 쪽도 될 수 없는「우리」들의 청춘 스토리다!


 니노마에 나나코(一奈々子). 오타쿠 여자. 3개월마다「신부」가 바뀌는 타입의 화가. 겁많은 소동물계 미소녀. 말은 하지 않지만, 나는 몰래 ≪이나고 씨≫라고 부르고 있다.
 카미이 메구(上井恵久). 리얼충 여자. 노래방에서 탬버린을 쳤던 사람. 언제나 좋은 냄새가 나는 쿨계 미소녀. 이쪽도 말은 하지 않지만, 나는 몰래 ≪웨이 씨≫라고 부르고 있다.
 반은 같지만 이나고 씨도, 웨이 씨도 나와는 다른 세계의 주민이다. 리얼충도, 오타쿠도 아닌 나는 분명 깊은 관계를 가지지 못한 채 끝나겠지.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다. 그날 밤, 그 공원에서 그런 비밀을 알게 되기 전까지는.
 2017년, 오타쿠가 너무 메이저가 된 시대. 아무것도 되지 못하는「우리」들에게 전하는 신・청춘 라노베 개막!